한국불교 중심채널 BBS불교방송이 SNS에서 ‘꽃스님’으로 잘 알려진 범정 스님을 소개하는 특집 프로그램을 방송합니다.

BBS 불교방송은 오는 29일 밤 10시 30분 BBS TV 특집 프로그램 ‘꽃스님’을 방송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지리산 화엄사에서 출가해 해군 진해기지사령부 해안사 주지로 있는 범정스님의 일상과 장병들과 함께하는 군포교 현장을 담았습니다.

또 행자시절을 보낸 화엄사를 배경으로 범정 스님의 어린 시절, 앞으로의 수행자로서 행보와 다짐 등 다양한 이야기를 방송합니다.

범정스님은 인스타그램의 팔로워 3만 4천 명을 보유한 인플루언서로서 잘생긴 외모로 인기를 얻었지만 꽃다운 수행자가 되겠다며 대중들과 소통하며 MZ 세대 스님의 새로운 포교 방식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BBS TV 특집 프로그램 ‘꽃스님’은 불교에 대한 편견을 없애고 불교 대중화에 앞장서는 힙한 수행자 범정스님의 이야기를 통해 재미있고 힙한 불교에 한 걸음 더 다가가는 것을 지향하고 있습니다.

‘꽃스님’은 모두 2편으로 제작됐고 1편은 29일 밤 10시 30분 첫 방송에 이어 30일 오후3시 30분, 7월 2일 오후 3시에 재방송되고, BBS불교방송 유튜브를 통해서도 만날 수 있습니다.

BBS TV는 전국 케이블TV와 GENIE TV(구 올레TV 232번, SK BTV 296번, LG 유플러스 TV 276번, 스카이라이프 180번 등에서 시청할 수 있고 각 지역 TV 채널에 대한 자세한 안내는 BBS 불교방송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BBS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