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강대식 후보의 선거연락소 개소식이 23일 군위군 연락사무소에서 개최됐다.
국민의힘 강대식 후보의 선거연락소 개소식이 23일 군위군 연락사무소에서 개최됐다.

22대 국회의원 선거 대구 동구군위군을 선거구에 출마한 국민의힘 강대식 후보의 선거연락소 개소식이 어제(23) 오후 군위군 연락사무소에서 성황리에 개최됐습니다.

개소식에는 이인선 대구 수성구을 국회의원, 김승수 대구 북구을 국회의원과 박영언·장욱·김영만 전 군위군 군수, 박수현 군위 군의회 의장 등 대구와 군위의 주요 인사들을 비롯해 지지자 천여명이 대거 참석했습니다.

, 윤재옥 국민의힘 원내대표와 김상훈 국회 기획재정위원장, 추경호 전 경제부총리가 축전을 통해 강 후보의 선거연락소 개소식을 축하했습니다.

현장에 참석한 김승수 의원은 강대식 의원님과는 지난 4년동안 각별하게 친형제처럼 지내왔다, “강 의원님과 각별한 인연이 있기에 군위 일이라면 제 일처럼 앞장서서 돕겠다말했습니다.

윤재옥 원내대표는 축전을 통해 주민 여러분의 고민이 무엇인지 항상 살피고 지역의 현안을 해결하기 위해 직접 발로 뛰는 강대식 의원님의 열정과 추진력이라면 대구 동구 군위군이 충분히 새로운 기회의 땅으로 성장할 수 있을 것이라며 강 후보를 응원했습니다.

강대식 후보는 군위군은 지난 대선에서 윤석열 대통령님의 당선을 위해 전국에서 가장 높은 약 83%의 지지를 보내주셨고, 대구와 함께 정권교체의 일등공신이었다면서, “이 은혜에 보답하기 위해 통합신공항의 성공적 건설과 후적지 개발의 역사적 과업을 반드시 완수하겠다고 포부를 밝혔습니다.

또 강 후보는 구체적 공약으로 통합신공항 접근 교통망 대폭 확충, 통합신공항 배후 첨단산업단지 조성, 통합신공항 건설에 따른 이주민 이주대책 및 보상 적극 지원 등을 통해 아이들과 주민들의 웃음소리가 가득한 군위를 만들겠다고 약속했습니다.

 
저작권자 © BBS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