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재훈 국민의힘 달성군수 후보
최재훈 국민의힘 달성군수 후보

최재훈 국민의힘 달성군수 후보는군민과 함께 더 큰 달성을 슬로건으로 달성군 미래 발전 비전을 제시했습니다.

최재훈 후보의 새로운 달성 계획은 '국제첨단생태문화 예술도시조성으로 달성군 S자형 관광벨트 추진이 핵심입니다.

강정 디아크 ~ 달성습지 ~ 화원 ~ 사문진 나루터 ~ 옥포 생태공원으로 이어지는 관광벨트는 우수한 자연환경을 활용한 생태문화시설과 행사를 꾸준히 기획하고 개발해 찾아오는 달성을 만들고자 하는 구상입니다.

찾아오는 달성 구현은 달성군 내 학교의 '디지털 직업교육 '전환교육'을 강화해 디지털 전문 인력과 인재를 양성하고 기업 이전과 창업에 대한 규제혁신과 원스톱 서비스, 정주여건 개선 등을 통해 '4차산업 데이터 관련 기업 메카 달성'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데이터시티 구축은 4차 산업혁명 시대의 큰 비전으로 청년들에게 양질의 일자리를 만들어 찾아오는 달성을 만드는데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IT인력인재센터를 군에서 적극 추진해 4차 산업혁명 시대에 걸맞은 인재를 기업에 공급하고 데이터기업 네이버카카오와 같은 데이터센터를 유치해 양질의 일자리를 조성할 계획입니다.

더불어 대구의 대표적인 자동차부품 산업과 전기차 수요와 향후 수소차 수요에 적극 대응하기 위해 2차전지 관련 기업의 유치와 수소차용 고효율 연료전기 관련 기업과 연구소의 유치도 함께 추진할 예정입니다.

최재훈 후보는 양질의 일자리 창출은 적극적인 실물경제를 제대로 반영한 행정에서 나온다.”면서 밀도 있는 점검과 회의를 통한 민간자본 유치 등 모든 방안을 마련해 군민 모두가 잘사는 경제지역개발을 제대로 이루겠다고 말했습니다.

최 후보는 또국내외 기업을 탐방하면서 대구 세일즈 행정, 행동하는 최재훈이 되겠다.”고 강조했습니다.

저작권자 © BBS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